ebson

[주요 개념] 작업이력 본문

KAKAO CHATBOT

[주요 개념] 작업이력

ebson 2023. 7. 14. 11:35

1. 작업이력 개요

챗봇 관리자센터에서 봇 작업자가 봇을 만들면서 수행한 활동들은 작업이력에서 일시정보와 함께 기록됨

 

2. 언제 사용하나요?

봇 생성 작업중에 이슈나 장애상황이 발생할 때 작업이력을 확인하고

문제 해결을 위한 원인파악을 하는 것에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음

 

3. 작업 이력 한걸음 더 들어가보기

작업 이력 박스를 클릭해 해당 이력안에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

이력발생 일시, 해당 활동 수행자, 수행자 보유 권한, 활동 발생 메뉴, 상세 이력 정보 등을 확인함

 

참고출처

"도움말-챗봇 관리자센터", https://i.kakao.com, 2023년 7월 3일 수정, 2023년 7월 14일 접속, https://i.kakao.com/docs/key-concepts-action-logs#언제-사용하나요.

 

챗봇 관리자센터 개요 · 도움말 - 챗봇 관리자센터

<h2><a class="anchor" aria-hidden="true" id="챗봇-관리자센터-소개"></a><a href="#챗봇-관리자센터-소개" aria-hidden="true" class="hash-link"><svg class="hash-link-icon" aria-hidden="true" height="16" version="1.1" viewBox="0 0 16 16" width

i.kakao.com

 

'KAKAO CHATBO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주요 개념] 봇 설정  (0) 2023.07.14
[주요 개념] 관리자  (0) 2023.07.14
[주요 개념] 봇테스트  (0) 2023.07.14
[주요 개념] 권한  (0) 2023.07.14
[주요 개념] 인사이트  (0) 2023.07.14
Comments